노태현 - 쉡옵유 추는데 간지쩔ㅋㅋ 짬바가 느껴짐

가끔 찡그리면서(?) 웃는데 뭔가 표정이 좋았음ㅋㅋㅋ 그때마다 순이들 함성ㅋㅋㅋ


김동한 - 얘는 데뷔한지 3년정도는 된 듯한 짬바가 느껴짐 신인 안 같음ㅋㅋ 행동이나.. 뭐 능글능글함


김상균 - 젤 가까이서 봤는데 무슨 마네킹인줄 ㅠㅠㅋㅋㅋ 프듀볼땐 감흥 없었는데 (걍 잘생겼다고 생각했지만

프듀에 잘생긴애들이 한 둘도 아니었구) 가까이서 봐서 그런지ㅋㅋ 2층 올라와서 본건데

앞으로 지나가는데 존나 마네킹이야 조명 쫙 받아서 피부도 막 빛나고 얼굴도 작고... 연옌은 연옌이더라


권현빈 - 워킹 보여줬는데 개샹탑모델ㅋㅋㅋ 길쭉길쭉하다 

근데 말하거나 이런게 목소리만 두껍지 걍 존나 애기같음 ㅠㅠㅠ 귀욤


켄타 - 데스파시토? 추는뎈ㅋㅋㅋㅋㅋ 맨첨에 켄타가 혼자 췄다가 6명 다 같이 췄는뎈ㅋㅋㅋㅋ

켄타가 많이 춰봐서 그런지 젤 잘춤ㅋㅋㅋㅋㅋㅋㅋ 존웃


김용국 - 내가 제비제 쇼케 간 이유 = 김용국.. ㅇㅅㅇ

용국이도 김상균 다음으로 그나마 좀 가까이서 봤는데 제대로 못본 ㅠㅠ 대신 전광판으로 실컷 봤는데

역시 담백해.. 깔끔해.. 존나 군더더기 없이 짜면 기름기 1그램도 안나올거 같은 아주 멀끔하고 단정한 냉미남 ㅠㅠ

아이라인 눈꼬리 길게 뺐는데 그게 또 그렇게 잘 어울리고 ㅠㅠㅠ 근데 좀 긴장한거 같았엌ㅋㅋ

역시 다를때와 다름없이 거침없이 솔직한 답변들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과장이나 거짓말은 전혀 안할거같은 욘국..


난 뮤비는 쇼케가서 첨 봤는데 ㅋㅋㅋ 존나 잘 빠졌더라..

노래는 ㅋㅋㅋ 대중성은 버리고 오로지 순이들의 욕구충족을 위한 노선.. 아주 칭찬해 ㅋㅋㅋㅋㅋㅋ 개찰떡

여섯명 조합 넘나 좋고요 ㅠㅠ 단짠이 아니라 짠만 6명임ㅋㅋㅋㅋ

이건 진짜 순이들이 원해서 이런 조합으로 나온게 가능했던거지 소속사에서 평범하게 이런식으로

그룹을 내보내는일은 절대 없을것ㅋㅋ 6명중에 네 취향이 한명쯤은 있겠지 가 아니라

6명 다 네 취향으로 준비해봤어^^ 임ㅋㅋㅋ 호불호 확 갈릴ㅋㅋㅋㅋ 취향 넘나 확고한.. 

맨첨에 제비제 조합 짠 사람 안목 대단해 정말..


아 근데 가운데 전광판 좀^^^ 화면이 어긋났는데 그런거 좀 어케 미리 처리 좀 못했을까? 거슬려 죽는줄 ㅡㅡ






마지막 무대 ㅋㅋㅋㅋ 넘 이뻤음

마지막에 스크린 내려오는데 그 사이로 빠이빠이해주고 ㅋㅋㅋ



아 정말 오랜만에 몸으로 뛰는 순이질을 하였다..


암튼 제비제 흥하소서..

연장계약 갑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