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준우를 너무 늦게 알았어..

아니 타타탓은 알았지

근데 맨날 봐도봐도 처음보는 얼굴이라

당장 플필사진에 걔가 준우인지 안것도 얼마 안됨

플필사진보고 귀엽다고 생각은 했는데

방송에는 그 얼굴이 안나오자나;;; 누군지 알아볼 시간이 없었어오

맨날 얼굴이 달라 사스가 초면갑ㅠ

진짜 이제 입덕햇는데 보내줄날 밖에 안남은거 실화냐

지금까지 호감인 애들한테 골고루 나눠 준 표

매일 준우한테 한표씩만 줬다면 순위 좀 올랐을까

으아니 이렇게 귀엽게 생겼는데 왜... 이제야 눈에 들어왔지

진짜 덕통은 뜬금없이 당하는건가 보다.. 갑자기 치여서

존나 포풍 사진저장.. 직캠 머랭 자기소개 다 보고옴

시발 이렇게 귀엽게 생겼다니... 존나 내 취향의 귀야움인데

어째 내 본진이랑 좀 닮아 보이기도 하고

역시 난 이런 흐린 인상의 아이들에게 치이나 보다..

ㅠㅠ흑 너무 귀엽게 생겼어......... 으앙 

소속사도 구리던데 이제 준우 어디서 보냐..... ㅠㅠㅠ

이제야 겨우 초면이 아니게 되었는데 ㅜㅜㅜㅜ







머리만 좀 달라져도 또 살짝 초면







여기서도 살짝 초면이네

실제로 보면 긴가 민가 못알아볼수도 있겟음ㅋㅋㅋㅋㅋ


준우가 귀여워요...



걷는것도 귀여운 주누..





~준우 얼굴 익히기 타임~

익힐만큼 익혔다고 생각했는데 여기서도 초면인 분이 계신..

도대체 준우의 얼굴은 몇개인가..




도발적이다 준우야..



(*´ლ`*)갑자기 귀야워진 주누



구겨진 준우



저 얼굴에 저 피지컬 실화냐..




눈좀봐 ㅋㅋㅋㅋ 졸귀




이렇게 귀여었다니 아 시발....

ㅡ_ㅡ

말도 안된다 왜 진작 못알아본거야

진짜 내 취향 98% 들어맞는 얼굴....

보다보니까 이현우랑 좀 닮았는데

또 이현우를 조아해본적이 없음

역시 뭔가 취향은 한끗차이임ㅋㅋ


하 슈ㅣ발........

기적이 일어난다면 좋겠군

아놔 진짜 여기서 떨어지면 어디서보냐곸ㅋㅋㅋ

이제야 확신의 1픽이 생겼는데 ㅠㅠ

ㅠㅠㅠ 앞으로 못 볼 준우의20살이 아깝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jbj 쇼케  (2) 2017.10.20
프듀) 이준우...................  (0) 2017.05.30
프듀) 연습생들 개인적인 감상평  (0) 2017.05.06
프듀에서 눈길가는 세명  (3) 2017.04.2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