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기적은 없었다

ㅋㅋㅋㅋ50등으로 떨어져버린 아들램..

덕분에 탈프듀함ㅎ

;´༎ຶ ۝ ༎ຶ ༽ ;´༎ຶ ۝ ༎ຶ ༽ ;´༎ຶ ۝ ༎ຶ ༽ 


하지만 확실한건 이준우는 존나 크게 될 아이라는거야 아 시발

나도 11픽 끝나고 나서 얘 알아서 표도 못줬고 뭐 할말은 없는데

아 진짜 왜 얘를 못알아봤을까 ㅠㅠㅠㅠ 존나 땅을 치고 후회중임

내 눈에는 존나 아이돌판을 조져버릴 파워씹덕상인데

세상사람들 왜 이준우를 못알아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선 분량도 너무 없었다 ㅠㅠㅠㅠ 얘 탈락할때 되니까 분량 눈꼽만치 주는거봐

ㅅㅂ그거 그 전주에만 보여줬어도 살 수 있지 않았을꺼ㅏ,,, 하는 희망

암튼 얜 존나 크게 될거야... 얼굴 피지컬 성격 다 되는데 실력도 괜차늠

*다만 초반에 얼굴인식이 힘들다는 단점이 있지만 소거법을 사용하다 보면 

얼굴 특징이 잡히면서 점점 초면이 아니게 됨

소속사 일 안하는줄 알았더니

오늘 업뎃도 해주고 두달간 프듀로 존나 달리다가 놓으니

뭔가 허전하지만 암튼 잘된듯

근데 자꾸 후기에서 준우가 할뻔했던 무대 이야기 나오면

속이 쓰리닼ㅋㅋㅋ 크크크

내새끼도 존나 잘 어울렸을텐데... 이러면서 

눙물이가 난다...


웃는거 너무 귀여워 ㅠㅠ



x10으로 떨어져버린 주누...  ;´༎ຶ ۝ ༎ຶ ༽ 



이렇게 좋아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초면인 얼굴이 또 하나 늘었다

하지만 주누얼굴데이터가 +1 되었으므로 데이터베이스가 풍부해졌읍니다





ㅠㅠ피자먹을생각에 신나쪄



글씨 존나 작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뇌가 느껴진다





이런애가 아이돌 안하면 누가해오?

진심 이준우 아이돌해 ㅠㅠㅠㅠㅠㅠ 빨리해 벌써 애가탄다 



지구뿌셔



참 잘어울렸을텐데 아직도 미련을 버리기가 힘들다 ㅠㅠㅠㅠ 




.    |   |  

 ╲           ╱  

     |    /  

   ╲       ╱  

  ╲         ╱  

- - 이준우 귀여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이 분량 저저번주에 주실수 없었냐? 피디놈아 떨어질때 되니까 분량주고 난리 시발




얼굴형 이뿌



등장부터 존나 귀여웠는데 ㅠㅠㅠㅠㅠ 

아 진짜 이 얼굴........ 데뷔는 할지 하더라도 얼마나 걸릴지 모르지만

넘 아깝다는거다 ㅠㅠㅠ 지금 존나 귀엽고 예쁜데 영상으로 볼 일이 없어.. 답답 ㅠㅠ



누누슴(*´ლ`*)



지성씌랑 포옹.. 둘 친목 어케 되는데요

시발 방송에 뭐가 나와야지 누구랑 어케 친해졌는지 알지 쳐답답



팔다리 긴거봐 시발!!



눈만 보여도 존나 귀여워 ㅠㅠㅠㅠ



벌써 아이돌이다 준우야...



여자들이 졸졸 따라다녔을 얼굴이다 얼마나 인기 많았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흡 



얘 얼굴 한번 보는게 이렇게 힘들다 ㅅㅂ



이렇게 열심히 하는데 ㅠㅠㅠㅠ



존나 현실훈남미 넘쳐...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준우의 야망이 느껴지는 4개 국어..!!ㅋㅋㅋㅋㅋㅋ 

새로 뜬 플필사진 너무 이쁘고요..? ㅠㅠㅠ

암튼 이준우 데뷔해 (짝) 데뷔해 (짝)

라고 기원해보지만...... 언제쯤이 될까

ㅠㅠ 난 벌써 조급하다 이도저도 아니게 될까봐..

지금 넘 이뻐서 당장이라도 뭔갈 보고시픔 ㅠㅠ...

얘 넘 오래 꽁꽁 숨겨두지만 말구

빨리 데뷔시켜줌 좋겠다 ㅠㅠㅠㅠ 하루라도 빨리 ㅠ

'' 카테고리의 다른 글

jbj 쇼케  (2) 2017.10.20
프듀) 이거슨 이준우를 앓는 글이다..  (0) 2017.05.22
프듀) 연습생들 개인적인 감상평  (0) 2017.05.06
프듀에서 눈길가는 세명  (3) 2017.04.2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