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권현빈

오늘로 욕 댑따 쳐먹고 데뷔와는 더 멀어지는것 같지만
ㅋㅋㅋㅋ생긴건 존나 조은..
시바 오늘 무대에서 혼자 존나 튀더라 진심
뱀파이엌ㅋㅋㅋ인줄
쥰니섹시해 ㅠㅠㅠ 눈화장 개찰떡...
아 첫짤 너무 좋고ㅋ
ㅠㅠ넘 조아... 넘 까리해 체고야...





2. 말이 필요없는 치발이

내 기준 프듀에서 얼굴1등은 치발이임
ㅋㅋㅋ권현빈은 좀 개인적인 취향이 들어가꼬
얼굴로만 보면 치발이가 제일 잘해..
나이가 뭐 어떠냐 ㅠㅠㅠ
근데 생긴것도 생긴건데
저 얼굴에 끼없고 목석같은게 존나 치인다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발이가 끼쩔고 파워아이도루같았어봐..
난 관심도 없었음
근데 저렇게 잘 생겨서 성격이 조용한게 넘 조음ㅋㅋㅋ
사람이 착해보여서 너무 조타ㅠㅠ




3. 살려야한다 주진우.....

사람들은 앞머리 내리라고 난린데
난 앞머리깐거에 치임ㅋㅋㅋㅋ
올백이 제일 잘생겼는데 내눈엔ㅋㅋㅋ
mmo에서 무기력을 담당하고 계신 주진우분...
저런 부분 치입니다
ㅠㅠ얘 살려야되는데 1차 탈락위기라서 아깝다
오래보고시픈 얼굴이야...



어쩜 이렇게 데뷔가능성 조또 없는 애들만 골라서 조아할까
ㅋㅋㅋㅋ
급식들 취향과 너무 멀어져버린 나....
ㅠㅠ20대.. 취향.. 그대로 드러난다..
것도 글코 인기많은애들은 응원하고픈 마음이 안생김
ㅋㅋㅋㅋㅋ이상한 심봌ㅋㅋㅋ

'' 카테고리의 다른 글

jbj 쇼케  (2) 2017.10.20
프듀) 이준우...................  (0) 2017.05.30
프듀) 이거슨 이준우를 앓는 글이다..  (0) 2017.05.22
프듀) 연습생들 개인적인 감상평  (0) 2017.05.06

+ Recent posts